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가정의 달 맞이 통합 기획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4-13 08:35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가정의 달 소풍 도시락 싸기'에 참여하면 간식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에누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ID당 기본 참여 횟수 1회, 이벤트 공유하기 및 APP에서 참여하면 1회씩 추가되어 매일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APP알림 동의하기를 설정할 경우엔 이벤트 기간 동안 1회의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NSP통신-통합 기획전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통합 기획전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획득한 응모권으로 원하는 간식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세트, 스무디킹 망고 페스티벌, 농심 바나나킥, 롯데 스크류바, 오리온 왕꿈틀이, 롯데 쥬시후레시껌 등 다양한 상품을 매일 36명에게 증정한다.

G03-8236672469

이 외에도 첫 구매 고객 50% 웰컴 페이백, 100% 당첨되는 매일 받는 e머니 도전, 받고 또 받고 추가 적립 5만 점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

에누리 관계자는"가정의 달을 앞두고 에누리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