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패밀리카라반, 용인에 ‘프리미엄 캠핑카 스토어’ 오픈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4-13 17:09 KRD7
#패밀리카라반 #프리미엄캠핑카스토어오픈
NSP통신- (패밀리카라반 제공)
(패밀리카라반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패밀리카라반은 ‘프리미엄 캠핑카 스토어’를 경기도 용인에 이전 확장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서울과 경기도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

패밀리카라반은 이달 초 분당선 구성역 앞으로 사옥과 공장을 매입해 본사를 이전했다.

G03-8236672469

패밀리카라반의 ‘프리미엄 캠핑카 스토어’는 캠핑큐레이터인 이종민 대표가 직접 엄선한 독일 명품 바인스버그(WEINSBERG) 카라반에서부터 체코 에고이 EGOE 유럽명품 캠핑박스와 세계 30개국 이상 수출하는 아이캠퍼 스카이캠프 3.0 루프탑텐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패밀리카라반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전자제품은 백화점이나 다양한 대형마트 등에서 여러 브랜드를 비교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캠핑카는 국내에서는 유독 제조사가 직접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지금까지는 비교 구매가 힘들었다”며 “‘프리미엄 캠핑카 스토어’ 이전 확장 오픈으로 루프탑 텐트부터 풀 캠핑카까지 시승과 함께 비교 구매가 가능해져 캠퍼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은 ‘프리미엄 캠핑카 스토어’ 이전 오픈을 기념해 서울 경기의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