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옥수수로 만든 ‘순 톡톡 팝콘’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4-25 08:38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국산 옥수수로 만든 전자레인지용 팝콘 제품 ‘순 톡톡 팝콘’을 출시했다.

순 톡톡 팝콘은 국산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고 순한 팝콘으로, 소금, 설탕,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순 옥수수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다.

버터,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며 손에도 잘 묻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NSP통신-순 톡톡 팝콘 (아이배냇 제공)
순 톡톡 팝콘 (아이배냇 제공)

제품 하나당 3개의 팝콘봉투가 들어 있어 온 가족이 먹기에도 양이 넉넉하며,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700W 기준)만 데우면 바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G03-8236672469

조리 후 취향에 따라 소금, 설탕, 다양한 시즈닝을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고, 팝콘 아이스크림·꽃·양과 같이 그림 위에 팝콘을 붙이면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미술놀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배냇 중앙연구소 관계자는 “순 톡톡 팝콘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라며"아이들의 다양한 맛 경험과 함께, 옥수수알이 톡톡 터지는 재미, 놀이의 재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