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스코스틸리온, 울진 산불 피해 입은 고객사 복구 지원 '구슬땀'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4-26 15:29 KRD7
#포스코스틸리온(058430) #돌나라한농 #울진산불 #복구지원

고객사인 ‘돌나라 한농’ 피해 복구에 적극 나서...피해 지역 잔해 수거와 공장 수리용 컬러강판 지원

NSP통신-포스코스틸리온 직원들과 돌나라 한농 직원들이 복구 작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스틸리온)
포스코스틸리온 직원들과 돌나라 한농 직원들이 복구 작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스틸리온)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포스코스틸리온(058430) 직원들이 지난 25일 울진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사인 ‘돌나라 한농’을 찾아 복구 공사를 지원했다.

울진 산불은 지난 3월 4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산림 2만여 ha(헥타르)를 태운 대형 화재로 산림청이 관련 통계를 집계한 1986년 이후 가장 오래 지속된 산불로 기록된 재난이었다.

해당 지역에 위치한 고객사 ‘돌나라 한농’도 산불로 인해 공장 외부 시설물 및 지붕 등에 피해를 입었다.

G03-8236672469

이에 포스코스틸리온은 복구 작업을 돕기 위해 인력 및 컬러강판 제품을 지원한 것이다.

NSP통신-포스코스틸리온 직원들이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코스틸리온)
포스코스틸리온 직원들이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코스틸리온)

포스코스틸리온 직원들은 피해 지역의 잔해물들을 수거했으며 이와 함께 지급된 포스코스틸리온의 컬러강판인 인피넬리 제품은 화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공장 지붕 교체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복구 지원에 참여한 포스코스틸리온 컬러건재판매그룹 엄수현 그룹장은 “고객사가 산불로 인한 피해를 입어 안타까운 마음이었는데 이번 지원 활동을 통해 조속히 복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돌나라 한농 배재호 대표는 “직접 먼 길을 달려와 도움을 준 포스코스틸리온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스틸리온은 이번 복구 지원 활동 외에도 다양한 고객사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상생의 비즈니스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