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하이뮨 신규 TV CF 온에어 기념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02 11:59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의 신규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하이뮨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하이뮨 3차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TV CF는 광고 모델 장민호의 중독성 넘치는 하이뮨 송과 흥겨운 댄스로 보는 이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재치 넘치는 가사로 하이뮨 특유의 차별화된 성분과 제품력을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NSP통신-하이뮨 이벤트 (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 이벤트 (일동후디스 제공)

이번 TV CF 온에어 기념 이벤트는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하이뮨 광고를 시청한 후 TV CF속 장민호의 베스트 포즈를 골라 투표하면 총 150명을 선정해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굿즈도 증정한다. 공식 쇼핑몰 ‘하이뮨몰’에서 제품 구매 시 이벤트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총 200명에게 장민호 친필 싸인이 담긴 미니 앨범, 장민호 미니 등신대, 포토카드 set 등을 랜덤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리듬감 넘치는 하이뮨 송 멜로디와 모델 장민호의 절도 있는 댄스가 돋보이는 하이뮨 광고를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온에어를 기념해 스페셜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