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고객, 레고랜드 할인 받고 U+tv 콘텐츠 즐기자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2-05-03 11:57 KRD7
#LG유플러스 #레고랜드 #할인 #콘텐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고객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측은 "코로나19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증가하고 있는 외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하고, 아동용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프로젝트인 ‘Why Not’ 활동의 일환 "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나들이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고랜드 입장권을 주중 20%, 주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오는 5일 정식 개장을 앞둔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의 극장 등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스마트벤치 및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입장권 할인은 오는 5일부터 LG유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 받기’ 버튼 클릭 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을 선정, 문자메시지로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 고객은 1인당 2장의 성인 1일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최대 2장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6일과 30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전달받은 프로모션 코드는 7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집 안에서도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유아동 전용 콘텐츠도 확대했다. 학부모와 자녀에게 인기가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전환하고,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VOD를 독점 제공한다.

U+아이들나라는 이용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늘렸다. 이번 콘텐츠 확대를 통해 다양한 동물과 공룡, 자연 등을 IPTV에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자연 관찰 콘텐츠 130여편을 새롭게 탑재했고, 마법천자문과 한글 교육 등 유료 콘텐츠 280여편을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했다.

U+tv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 뮤지컬 생중계도 제공한다. 온라인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6, 흔들흔들 댄스파티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편하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은 오는 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된다. 유료로 판매되는 입장권의 가격은 1만원이다.

아동용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U+tv를 통해 포켓몬스터 극장판 및 TV 애니 시리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130명)에게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및 포켓몬스터 캠핑 의자를 선물한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