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파티마병원,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5-04 17:53 KRD7
#대구파티마병원 #어린이날 #대구시

외래 방문 어린이에게 선물 증정, 파티마 캐릭터인 섬돌군과 베네양이 함께 사진 찍는 이벤트 진행

NSP통신-대구파티마병원은 4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외래를 방문한 어린이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파티마 캐릭터인 섬돌군과 베네양이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4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외래를 방문한 어린이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파티마 캐릭터인 섬돌군과 베네양이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구파티마병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은 4일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소아청소년과 외래와 61병동(소아청소년과 병동), 재활소아낮병동, 소아재활치료실 등에서 진행했다.

외래를 방문한 어린이에게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파티마 캐릭터인 섬돌군과 베네양이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G03-8236672469

병원에 입원하거나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병원장과 소아청소년과 김영진 주임과장이 빠른 쾌유를 빌며 선물세트를 증정하였다.

김선미 병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대구파티마병원을 찾는 어린이들을 위해 잠시나마 작은 위로가 되는 시간이길 바란다”며, “빠른 쾌유와 빌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파티마병원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파티마병원은 소아응급전담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강화해 야간에도 소아환자가 진료할 수 있는 24시간 응급진료체계를 구축했으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의료기관으로써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