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 경주마 육성 콘텐츠 공개·퀴즈 이벤트 시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06 10:07 KRD7
#한국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 #경주마 육성 콘텐츠 #이벤트
NSP통신-한국마사회 경주마 육성 콘텐츠 공개·퀴즈 이벤트 시행 포스터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 경주마 육성 콘텐츠 공개·퀴즈 이벤트 시행 포스터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가 한국경마 100년 기념 제주목장 경주마 육성과정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대국민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

올해 초 한국마사회는 역사, 나눔, 사랑, 글로벌 도약 이라는 4가지 주제로 유머러스한 한국경마 100년 기념 티저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렛츠런팜 제주’에서 국산 경주마의 ‘글로벌 도약’을 위해 시행되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경주마 육성과정을 담았다.

경주마 육성과정이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렛츠런팜 제주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제주 관광객들에게 각광받는 관광지다. 렛츠런팜 제주에서 훈련받는 국산 경주마는 망아지부터 경주마 데뷔까지 시기와 연령에 따른 전‧후기 육성과정을 거친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3편의 영상에서는 시청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국내 초‧중‧고 교육과정에 빗대 경주마 육성과정을 소개한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이번 경주마 육성과정 영상 공개에 맞춰 대국민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 유튜브에서 ‘마사회TV’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을 시청한 다음 퀴즈 정답을 설문 폼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