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야왕서 하류가 타는 차량은 ‘뉴 알티마’…닛산 야왕 차량 지원

NSP통신, 고정곤 기자, 2013-02-18 15:12 KRD7
#야왕 #하류 #닛산 #뉴알티마
NSP통신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SBS 인기 월화드라마 야왕에 닛산의 대표 중형 세단 ‘뉴 알티마’를 비롯해 자사의 대표 차량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작품의 주인공인 하류(권상우 분)와 주다해(수애 분)는 닛산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뉴 알티마(New ALTIMA)’를 타고 등장해, 뉴 알티마의 고급스러운 세련미 및 역동적인 퍼포먼스와의 최고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백학그룹 회장의 장남이자 다해를 짝사랑하는 백도훈(유노윤호 분)은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와 에브리데이 수퍼카 ‘GT-R’을,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인물이자 대통령의 딸이기도 한 석수정(고준희 분)은 닛산의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를 타고 등장한다.

G03-8236672469

이 외에도 각 배역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을 배치해 닛산 모델들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인공들이 이용하고 있는 뉴 알티마는 혁신적인 변화를 준 5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지난 해 10월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됐다.

프리미엄 스타일로 무장한 외관과, 닛산 고유의 장인정신이 깃든 인테리어, 4기통 QR엔진 혹은 6기통 VQ엔진이 뿜어내는 강력한 주행 성능, 차세대 엑스트로닉 CVT의 탑재로 한층 부드러워진 가속성능뿐만 아니라 복합연비 12.8km/L(뉴 알티마 2.5 모델)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까지 갖췄다.

한편,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된 한 여자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했지만 배신당하고 복수만을 위해 살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멜로 드라마 야왕은 권상우, 수애, 유노윤호, 김성령 등 스타 배우들의 열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NSP통신

고정곤 NSP통신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