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6.1지방선거

무소속 ‘허정’ 포항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5-15 11:32 KRD2
#포항시의원 #‘카’ 선거구 #무소속 #대이동 #허정 후보

‘카’ 선거구(대이·효곡) 허 후보, “정당에 휘둘리지 않는 겸손한 시의원되겠다” 지지 호소

NSP통신-허정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내빈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허정 후보)
허정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내빈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허정 후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의원 ‘카’ 선거구(대이·효곡) 무소속 허정 후보가 지난 14일 대이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출신고교인 대동고 총동문회 전·현직 임원과 소속 사회단체 인사 및 대이·효곡 자생단체 주요 인사 등 500여명의 지지자가 모여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허 후보를 격려해 주었다.

특히 허 후보의 고등학교 시절 2년 동안 담임을 맡았던 김만수 시인이 축사를 통해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은 시 낭송으로 참석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G03-8236672469

또 허 후보의 40년지기 친구인 손동구 씨가 지지 발언을 통해 허 후보의 지난 시절 강직함과 의리에 관한 에피소드를 얘기해 큰 웃음을 주었다.

허 후보는 이날 출마인사를 통해 “정당에 휘둘리지 않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주민의 의견을 존중하는 친근한 시의원이 되겠다”며 “겸손한 시의원으로 임기를 마칠때까지 절대 정당에 입당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허정 후보는 대동고등학교와 대구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기업을 경영하며 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포항향토청년회 지도회 이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