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숙자 경북교육감 후보, 포항서 지역 단체와 함께 ‘후원회사무소’ 개소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5-15 12:35 KRD7
#경북교육감 #마숙자후보 #후원회사무소 #경상북도

경북도태권도협회장, 이·통장협의회장, 축산협회 등 다양한 지역 단체 참석

NSP통신-지난 14일 마숙자 경북교육감 후보는 포항에서 후원회사무소 개소식을 가지고 참석자들이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필승결의를 다졌다. (마숙자 후보 선거사무소)
지난 14일 마숙자 경북교육감 후보는 포항에서 후원회사무소 개소식을 가지고 참석자들이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필승결의를 다졌다. (마숙자 후보 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마숙자 경북교육감 후보는 지난 14일 포항에 위치한 후원회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후원회 개소식에는 기존의 교육감 선거 행사와는 다르게 교육관련직종 외 경상북도 태권도협회, 이·통장협의회, 경상북도 유도협회, 축산협회 등 도내 다양한 단체와 협회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마숙자 후보는 본 후보등록 이전부터 '학교를 넘어 도민과 소통하는 교육감'을 방향성으로 설정하고 지역의 많은 단체 및 협회와 연대를 통해 모든 도민이 함께하는 경북교육을 위한 공약을 발표해왔다.

G03-8236672469

마 후보는 “단체 및 협회를 넘어 모든 도민이 선생님이고, 경상북도 전체가 아이들의 학교가 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더 많은 도민과 소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교육감선거는 학생을 교육하고, 공동체의 미래에 대한 방향성을 정하는 선거인만큼 그 어떤 선거보다 정책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숙자 후보는 오는 16일 경산의 자인숲에서 있는 '경북과 함께하는 5대 공약 기자회견'을 가진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