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아이오감 버블클렌저 배민 쇼핑라이브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18 08:57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18일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인 ‘배민 쇼핑라이브’에서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아이와 집에 머무는 시간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육아 꿀템’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은 육퇴도우미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목욕과 놀이 학습을 함께할 수 있는 인기 제품들인 버블클렌저 6종(딸기, 포도, 살구, 멜론, 초코, 믹스베리), 바스슬라임 2종(퓨어, 몬스터)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아이오감 버블클렌저·바스슬라임 (아이배냇 제공)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바스슬라임 (아이배냇 제공)

올인원 바디워시 제품인 버블클렌저는 피부진정 및 보습성분의 버블 포밍과 식약처 및 EU에서 지정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 향료를 배제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CMIT 및 MIT 등 걱정 성분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바스슬라임은 화장품 원료만으로 제조한 슬라임 제품이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CMIT 및 MIT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슬라임 놀이를 할 수 있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놀이 후 미온수에 씻은 뒤 배수시키면 뒤처리도 깔끔하다.

아이오감 버블클렌저와 바스슬라임은 육아용품 정보 사이트 ‘맘스랭킹’에서 조사한 2022년 4월 이마트 바디·샴푸 랭킹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오감의 대표 제품들이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집에서 머무는 시간을 더욱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인기제품들인 버블클렌저와 바스슬라임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과 함께 우리집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