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야왕’ 수애 웨딩드레스, ‘우아+화려’ 자태에 시선고정 “‘드레수애’라 불릴 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2-19 20:59 KRD7
#야왕 #수애 #정윤호
NSP통신- (베르디미디어)
(베르디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수애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19일 SBS 월화드라마 ‘야왕’ 제작사 측은 극 중 ‘백합커플’로 불리는 다해(수애 분)와 도훈(정윤호 분)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윤호는 검정 턱시도 차림으로 순백 웨딩드레스 차림을 한 수애의 손목을 가볍게 잡아 품에 밀착시킨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수애는 ‘드레수애’로 불릴 만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 시선을 끈다.

‘야왕’ 관계자는 “공개된 스틸 사진은 오늘 밤 방송되는 12회의 한 장면으로 백학그룹 가문의 입성을 꿈꾸는 다해와 도훈의 결혼식 장면을 담은 것”이라며 “이날 결혼식은 다해의 결혼을 막으려는 하류(권상우 분)의 작전으로 마냥 행복한 듯 웃음짓고 있는 신부 다해의 사진 속 모습과는 달리 극도의 긴장감과 공포로 몰아넣을 예정인만큼 결혼식이 무사히 치러질지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야왕’은 지난 18일 자체 최고 시청률인 18.6%(AGB닐슨, 전국 기준)를 기록, 월화드라마 1위를 달리고 있는 MBC ‘마의’를 0.8%포인트 차로 바짝 따라붙어 정상고지를 바라보게 됐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