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술양품점, 글로벌 서버 추가 기념 봄 스페셜 제작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19 12:11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마술양품점 #글로벌서버추가 #봄스페셜제작이벤트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캐주얼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에서 신규 글로벌 서버를 오픈하며 봄 스페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술양품점은 고유의 소셜 특성과 꾸미기 요소를 강화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지난 4월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권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글로벌 서버를 추가해 전세계 유저들이 광장에서 서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술양품점은 신규 글로벌 서버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약 한달 간 봄 시즌 한정 의상과 가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봄 스페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퀘스트와 의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제작 재료를 모으고, 꼬꼬마 유치원 컨셉의 한정 의상과 가구를 완성해 더욱 귀엽고 화사하게 상점을 꾸밀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의상과 가구 분해 시스템이 추가됐다. 분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제작 재료를 수급함으로써 원하는 의상과 가구를 더 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이 아시아에 이어 글로벌 전체로 서비스를 확장해 전세계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이용자들은 이제 광장에서 전세계의 다양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