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 Quiz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5 08:52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6월 3일까지 ‘순산양유아식 Quiz’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배냇 10년의 역사를 함께한 대표 산양분유 제품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로 만들어 소화에 도움을 주는 산양분유 제품이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소화 흡수가 다소 어려운 α-S1 카제인 단백질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β-락토글로불린은 보다 적게, 모유에 함유된 A2 β-카제인은 보다 많이 함유돼 있어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순산양유아식 Quiz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순산양유아식 Quiz’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이번 이벤트는 순산양유아식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이배냇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하단 댓글창에 문제의 정답을 기재하면 된다.

G03-8236672469

추첨을 통해 1명은 인기 완구 제품인 ‘엄마까투리 어드벤처 플레이 하우스’를, 10명은 아이배냇 ‘어서오세요 마트놀이세트’를 받을 수 있다.

27일부터는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리는 축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순산양유아식으로 출발해 아이의 소중한 시작을 함께한 아이배냇이 10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아이의 소중한 시작과 성장의 시간에 아이배냇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