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아트디오션 갤러리, 장범순 작가 초빙 아트 토크 개최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2-05-25 16:31 KRD7
#아트디오션 갤러리 #장범순 작가 #아트 토크 #디오션호텔

27일 ‘나의 구원으로서의 미술’주제 /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미술 활동에 대한 강의와 담론

NSP통신-디오션 호텔 아트디오션 갤러리에서 장범순 작가를 초빙해 아트토크가 열린다. (디오션갤러리)
디오션 호텔 아트디오션 갤러리에서 장범순 작가를 초빙해 아트토크가 열린다. (디오션갤러리)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아트디오션 갤러리(대표 박은경)에서 장범순 작가를 초빙해 ‘나의 구원으로서의 미술’이라는 주제로 아트토크가 열린다.

아트 토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디오션 호텔 1층 갤러리에서 코로나로 인해 문화예술과 소외된 현대인들에게 예술 경험에 대해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아트디오션 갤러리가 특별히 마련했다.

장범순 작가는 세명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열렬히 작품 활동하고 있으며 삶과 현실의 이야기를 날카롭고 재치 있게 풍자하는 작업을 통해 현대인들에게 사회적 메시지를 던지는 작가다.

G03-8236672469

강의는 예술을 대하는 현대인들과 그림을 배우는 수강생과 작가들에게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미술 작업 및 경험에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 전반적인 미술에 대한 상식을 배우고 예술을 즐기는 방법론에 대해 듣고 얘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세부적으로는 미술의 전위성과 역동성, 화가의 역할과 태도, 독자적 시각과 개별성, 미술 관람과 해석의 소유권에 대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미술사의 중요한 작품과 장범순 작가의 작품세계관에 대해 알아보고 그림 세계로 진입하기 전 그들에게 그림에 대해 발판이 되기 위한 담론이 이어진다.

박은경 대표는 “이번 아트 토크는 매주 진행되고 있는 드로잉 클래스와 함께 감성표현 아트클래스의 일환으로 개최될 예정이다”며 “상실과 단절의 시대에 위안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예술 활동에 대한 강의이니 청강하여 유익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