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프레시웨이,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스낵픽’ 운영 확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26 17:51 KRD7
#CJ프레시웨이(051500) #간편식테이크아웃 #스낵픽

도시락, 샌드위치 등 든든한 식사부터 스낵, 디저트까지 다양한 상품 갖춰

NSP통신-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프레시웨이가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스낵픽(SNACKPICK)’의 운영을 본격 확대한다.

스낵픽은 구내식당 내에서 선보이는 무인 서비스로, 바쁜 일과로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하기를 원하거나 점심시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됐다.

상품은 가벼운 간식부터 든든한 식사까지 모든 끼니에 적합한 구색을 갖췄다. 샐러드,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부터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간식류, 밀키트와 HMR 등 집에서의 간편한 조리를 돕는 품목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G03-8236672469

스낵픽은 지난해 말 처음 선보인 이래로 적용 점포 수와 월평균 이용률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 중순 오픈한 강남세브란스병원을 포함해 총 11개 점포에서 운영 중이며, 내달 중 2개 점포에 추가 적용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스낵픽은 팬데믹을 경험하며 혼밥 문화와 간편식에 대한 선호가 커진 것과 같이 전보다 사람들의 식사 패턴이 다양해진 점에 주목해 기획한 서비스”라며 “식문화는 앞으로 더욱 세분될 것으로 전망하며, 이에 개별 고객의 수요를 더욱 깊이 있게 들여다보고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마련하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