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고그룹, 레고 테크닉 페라리 데이토나 SP3 세트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6 18:25 KRD7
#레고그룹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레고그룹(LEGO Group)이 ‘레고 테크닉 얼티밋 시리즈’의 새 모델 ‘레고 테크닉 페라리 데이토나 SP3’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페라리의 한정판 아이코나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 ‘데이토나 SP3’를 1:8 스케일의 대형 모델로 재현했다. 총 3778개 브릭으로 실제 차량의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한 디자인은 물론 독보적인 기술력까지 정교하게 구현했다.

웅장한 버터플라이 도어를 열면 페라리 로고가 장식된 운전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피스톤이 작동하는 자연 흡기 V12 엔진을 비롯해 패들 시프트가 장착된 8단 기어박스, 후면의 수평 블레이드 등 디테일을 더했다.

NSP통신-레고 테크닉 페라리 데이토나 SP3 (레고그룹 제공)
레고 테크닉 페라리 데이토나 SP3 (레고그룹 제공)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공기역학적 바디와 은빛 휠까지 수준 높은 조립을 원하는 레고 팬들과 슈퍼카 애호가를 위한 모든 요소를 갖췄다.

G03-8236672469

완성품 크기는 가로 25cm, 세로 59cm, 높이 14cm이며 가격은 51만9900원이다. 내달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동시에 이번 제품이 개발되기까지 레고그룹과 페라리의 협업 이야기를 자세히 다룬 특별 서적도 내달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전 세계 5000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플라비오 만조니 페라리 최고 디자인 책임자는 “페라리의 한정판 슈퍼카가 레고로 재탄생하게 돼 기쁘다”며 “실제 차량이 완성되는 과정을 사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 감상해도 아름다운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닐스 크리스티안센 레고그룹 CEO는 “두 일류 그룹이 만나 페라리 고유의 디테일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이 탄생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레고와 페라리 팬은 물론 슈퍼카 애호가들에게 내면의 주행 본능을 깨우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