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이재준, 김동연이 군공항 이전 반드시 해낸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5-28 10:53 KRD7
#이재준공항이전 #이재준선거공약 #이재준수원공약
NSP통신-27일 김동연 경기도도지사 후보(왼쪽 다섯번째)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왼쪽 여섯번째), 시·도의원 후보들이 합동유세를 하는 모습. (이재준선거사무소)
27일 김동연 경기도도지사 후보(왼쪽 다섯번째)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왼쪽 여섯번째), 시·도의원 후보들이 합동유세를 하는 모습. (이재준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27일 성균관대 수원캠퍼스 옆 밤밭고가차도 인근에서 집중유세를 펼쳤다.

집중 유세에는 염태영 총괄선대위원장과 김준혁 공동선대위원장이 함께 참여해 시민들에게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민주당이 수원에서 이겨야 경기도에서도 이기고 그래야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견제할 수 있다”면서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와 같이 군공항 관련 특별조직을 신설하고 하루빨리 군공항 이전을 해내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일 잘하는 이재준과 일머리 있는 김동연이 함께 손잡고 군공항 이전을 조속히 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표 국회의장 당선예정자가 올해 후반기 국회 내 빠른 법 개정을 통해 기존의 단점을 보완, 공청회와 주민투표 연계를 통해 군공항 이전후보지를 확정할 예정”이라며 “주민투표 직행 출구가 열리는 만큼 일 잘하고 추진력 있는 저 이재준이 군공항 이전을 조속히 해내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 후보는 이날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장성근 군공항이전 수원시민협의회 회장과 함께 수원 군공항의 조속한 이전을 위해 협력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정책 협약을 맺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