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사과즙 신제품 ‘오늘 사과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31 08:33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물 한방울 넣지 않고 국산 사과를 착즙한 과·채주스 신제품 ‘오늘 사과해’를 출시했다.

‘오늘 사과해’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NFC 착즙방법으로 사과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낙과가 아닌 직접 딴 부사로만 만들었다.

사과에는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유기산과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C가 들어있고, 칼륨(K) 함량도 많아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NSP통신-오늘 사과해 (아이배냇 제공)
오늘 사과해 (아이배냇 제공)

‘오늘 사과해’는 식약처가 정한 당류, 열량, 영양소 기준을 충족할 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과 함께 식약처HACCP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보존료와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이 보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G03-8236672469

제품에는 스파우트타입의 안심마개가 적용돼 있어 아이들이 개봉할 때 흘리지 않고 편하게 마실 수 있고, 다칠 염려도 보다 적다. 제품 패키지는 곡선형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혼자서 잡고 마시기도 편하다.

아이배냇 중앙연구소 관계자는 “‘오늘 사과해’는 우리 아이의 건강한 간식으로도,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하고 싶은 우리 가족의 데일리 과일주스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몸에 좋은 사과를 손질하기 번거로운 분들, 우리 아이에게 간편하게 건강한 주스를 먹이고 싶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