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가스터디교육, 군인공제회와 교육 지원 협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03 11:24 KRD7
#메가스터디교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지난 2일, 비영리 공익법인 군인공제회와 교육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직업군인과 군무원, 군 가족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특히, 전국 각지의 격오지 근무라는 업무 특성상 교육 기회의 제약이 많은 군인 가족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이를 위해 이번 협약은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고등교육 브랜드 엘리하이(초등), 엠베스트(중등), 메가스터디(고등)와 메가공무원(공무원시험), 김영편입(대학편입), 유니스터디(대학전공) 등 성인교육 브랜드까지 참여하는 대규모 협약으로 진행됐다. 성인교육 분야에는 메가엠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도 참여했다.

G03-8236672469

메가스터디교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초·중·고등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군인공제회 회원인 현역 군 간부 및 군무원, 예비역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별 온라인 강의 수강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추진한 메가스터디교육 김록훈 전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군인공제회 회원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군인공제회 김유근 이사장도 “이번 제휴를 통해 회원들이 더 많은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회원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