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오공, 옥토레이 론칭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08 10:06 KRD7
#손오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뉴 시즌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의 메인 탐험선으로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옥토레이가 드디어 완구로 출시된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옥토넛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이하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의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판매는 9일부터 15일까지 토이저러스몰과 이마트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착순 판매되며 총 300개 한정 물량으로 준비되었다.

NSP통신-옥토넛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
옥토넛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

하늘을 나는 거대한 가로리 모양의 옥토레이는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활동 반경을 확장한 옥토넛 탐험대의 새로운 탐험선이자 대형 문어 형태의 해저 본부인 옥토포드와 함께 이동식 탐험기지로 활약 중이다.

G03-8236672469

제트기 형태의 탐험선 모드에서는 조종사가 되어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을 상판을 열어 탐험기지 모드로 바꾸면 출동, 탐험, 구조를 알리는 25가지의 다양한 사운드와 함께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출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에는 탐험선 옥토레이 외에도 대장 북극곰 바나클 피규어와 미션카드, 판다 등 동물 친구들이 포함되었다. 또한 제품 상단에는 분리가 가능한 미니 옥토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펼치면 최대 30cm 이상의 높이로 더욱 실감 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특전의 혜택도 마련되었다. 물을 묻히면 욕조나 타일에 붙는 옥토넛 목욕놀이 스티커 1종을 예약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며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15명, 1인 2매)과 옥토넛 즐거운 목욕놀이(15명)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 4월 육지수호 대작전 글로벌 공식 완구 첫 출시 이후 옥토레이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이 같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옥토넛을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무엇보다 가장 갖고 싶은 옥토레이를 미리 확보할 기회와 예약 특전의 혜택까지 빼놓지 말고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