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아이오감 먼스 운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16 09:24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6월 한 달 간 ‘아이오감 먼스’를 운영한다. 이번 ‘아이오감 먼스’를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브랜드와 제품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14일부터 28일까지는 매주 화요일 아이배냇 공식 블로그에서 블로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아이배냇 공식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매주 화요일 새롭게 출제되는 아이오감 퀴즈를 맞히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중 매주 5명은 추첨을 통해 아이오감의 인기 제품들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주차별 정답자는 각각 1종 젖병&주방세제 액상형(본품 1개+리필 1개), 버블클렌저 2개 등을 받을 수 있다.

NSP통신-아이오감 먼스 (아이배냇 제공)
아이오감 먼스 (아이배냇 제공)

경품과 별개로 참여만 해도 아이배냇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는 아이배냇몰에서 아이오감 검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서 ‘아이배냇 아이오감’을 검색한 후 검색결과 화면을 캡처해 아이배냇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한 네이버폼에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은 목욕놀이 2종 세트를, 30명은 베이비 섬유세제(리필)를 받을 수 있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오감에 대해 직접 알아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이와 집에서 머무는 시간을 더욱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오감의 제품들과 다양한 추억,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