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브랜드스토어 오픈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1 08:48 KRD7
#써머스플랫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록)이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코리아센터의 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메이크샵과 손잡고 브랜드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과 소비자간 활성화 제고를 위해 선보인 브랜드스토어는 입점 상점에게 에누리닷컴 내 스토어 페이지를 제공한다. 또한 에누리닷컴 카테고리를 포함한 스토어 페이지에 상점별 속성 정보와 상점 전용 상품 목록을 서비스한다.

이에 따라 에누리닷컴 고객은 지금 가장 잘 나가는 쇼핑몰은 어느 곳이며 가장 인기 좋은 상품과 가장 빠른 쇼핑 트렌드 파악이 가능해 보다 만족스럽고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NSP통신-브랜드스토어 오픈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브랜드스토어 오픈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메이크샵 상점은 쇼핑 채널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선착순 100곳 쇼핑몰 대상으로 결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브랜드스토어는 현재 50여곳 상점을 우선적으로 적용했다. 앞으로 코리아센터 몰테일 프리미엄 와인 전용 페이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상점들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에누리닷컴은 브랜드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결제액 기준으로 브랜드스토어 쇼핑왕을 선정한다. 1등과 2등은 각각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와 '드롱기 커피 머신(뉴데디카 EC685)'을 증정하며 3등 50명에게는 신세계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3일이다.

에누리 가격비교의 관계자는"국내 최초의 전통 가격비교 사이트인 에누리닷컴은 알뜰 쇼핑정보를 제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면서"이번 브랜드스토어 론칭을 통해 고객이 한단계 더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