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 구독자 1만 명 달성 이벤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6-21 11:05 KRD7
#한국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 #이벤트
NSP통신-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 마사회TV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 마사회TV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에서 구독자 1만 명 달성을 기념해 국민 의견 수렴 및 피드백을 위한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개설 2년차에 접어든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 ‘마사회TV’는 경마 및 말 문화 등 재밌고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말 산업에 대한 대중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고 한국마사회의 공적 가치와 성과를 알리는데 집중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한국경마 100년을 기념하며 역사, 나눔, 사랑, 글로벌 도약이라는 4가지 주제로 선수단 재능기부, 글로벌 경주마 육성영상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와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 시행 중에 있다.

G03-8236672469

6월에 시행했던 국민참여 ‘말럽 백허그 챌린지’에는 많은 누리꾼들 뿐만 아니라 인기 인플루언서 ‘샤샤와 제이’, ‘전승배’도 참여해 한국경마 100년을 기념하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챌린지를 진행한 바 있다.

이러한 대국민 소통을 위한 노력으로 마사회TV는 개설 2년 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달성했다. 킹 샤이어말의 말발굽 정리 ASMR 영상은 조회 수 2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한국마사회 탁구단이 함께한 탁구 꿀팁 숏츠(Shorts) 영상도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구독자 1만 명 달성을 기념해 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유튜브 구독자 만족도 조사를 시행한다. 유튜브에서 ‘마사회TV’ 채널을 구독하고 구독 인증샷과 함께 만족도 조사 설문 폼에 답변을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7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