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건설, 입주민 위한 ‘문화센터 프로그램’ 제공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6-23 09:28 KRD7
#롯데건설 #롯데마트 #입주민여가생활 #문화센터프로그램 #위탁계약체결
NSP통신-송승익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본부 팀장(왼쪽)과 김정우 롯데마트문화센터 팀장(왼쪽 두 번째)가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송승익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본부 팀장(왼쪽)과 김정우 롯데마트문화센터 팀장(왼쪽 두 번째)가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롯데건설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롯데건설 본사에서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문화, 여가, 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의 강좌를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 위탁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기존에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입주민의 자기 계발 영역까지 주거 서비스를 구축하고 개념을 대폭 확대했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제공되는 강좌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이 프프로그램은 롯데건설이 준공 및 운영하고 있는 김포 한강 롯데캐슬 22단지, 문래 롯데캐슬, 독산역 롯데캐슬, 용산 원효루미니(하반기 예정)에 적용된다. 이 단지들은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으로 해당 입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G03-8236672469

롯데건설 임대주택 입주민들에게 제공되는 강좌 프로그램은 ▲PT 트레이닝 ▲기초영어 ▲타로 아카데미 ▲동화책과 미술놀이 ▲종이접기 ▲뷰티 네일아트 ▲수납취미과정 ▲클레이 교실 ▲부동산 경매 재테크 ▲페이스 페인팅 등이다.

이러한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입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거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