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밤,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글로벌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4 11:15 KRD7
#넷마블(251270) #카밤 #모바일액션RPG #디즈니미러가디언즈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디즈니(Disney)와 협업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원제: Disney Mirrorverse)’를 23일(북미시간 기준) 전세계(중국 제외)에 출시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Pixar)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토이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가디언즈를 구성하고 악의 세력에 대항해 미러버스를 수호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직접 선택한 가디언즈의 실시간 액션 플레이와 캐릭터에 맞춰 변화하는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모드, 이벤트 퀘스트, 협력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G03-8236672469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매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등의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밤 이승원 대표는 “디즈니와 픽사와 협력해 디즈니 팬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몰입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세계관을 만들었다”며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통해 미러버스로 떠나는 여행을 하며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