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추민규 경기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 선정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6-24 13:23 KRD7
#추민규도의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 #건설교통분야발전기여공로

건설교통 분야 발전 기여 등 공로

NSP통신-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추민규 경기도의원(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추민규 경기도의원(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추민규 경기도의원(건설교통위)이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우수의원상은 제10대 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던 위원을 대상으로 했으며 남다른 사명감으로 합리적인 정책 개선방안을 제안함으로써 건설교통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선정됐다.

특히 건교위원으로서 우수한 조례를 대표 발의했으며 하남시 개인택시 증차 문제 해결에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는 등 하남시 건설교통에 이바지한 공로도 인정받은 셈이다.

G03-8236672469

또한 지역의 국회의원보다 예산을 많이 확보하는 등 정치인으로서 하남시 발전에 큰 성과를 보였다는 평가다.

추민규 의원은 “항상 하남시 발전을 위해서 노력했고, 제10대 후반기 건교위원으로서 미사강변도시의 스마트도시 안착에 노력했으며 많은 예산을 확보해 미사강변도시가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로 도약하는 데 일조한 것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 “지난 4년간의 행복했던 과거는 묻어두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더 큰 정치를 위해 시민과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교육도시 하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