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할리스,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7 08:47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의 상큼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최근 적게 먹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인 ‘소식좌’가 인기를 끌며 미니 케이크에 대한 수요도 늘고있다. 이에 할리스는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베리류를 활용한 미니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상큼한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로, 각각 조각케이크, 라운드, 박스형으로 구성돼 취향과 상황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NSP통신-트리플 베리 케이크 (할리스 제공)
트리플 베리 케이크 (할리스 제공)

조각케이크인 ‘트리플 베리 생크림’은 화이트 시트와 상큼한 딸기, 부드러운 생크림이 층층이 레이어 된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 케이크 ‘트리플 베리 생크림 라운드’는 딸기가 샌딩된 미니 사이즈 화이트 시트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풍성하게 올려 마치 작은 홀케이크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G03-8236672469

‘트리플 베리 치즈 스윗박스’는 촉촉한 제누와즈, 진한 크림치즈 무스와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에 베리류를 가득 얹었다. 상큼달콤한 베리의 맛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울리며, 케이스에 담겨있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또한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과 함께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플라워 폭죽카드’도 출시했다. 카드를 열면 컨페티(색종이 조각)가 분수처럼 터지며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화약 없이 작동하고 소리도 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미니 사이즈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하는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