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T, 혜택모음.ZIP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8 08:51 KRD7
#SK텔레콤(017670) #혜택모음.ZIP
NSP통신- (SK텔레콤)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하기 위한 ‘혜택모음.ZIP’을 제작해 배포했다.

혜택모음.ZIP은 SKT의 에이닷, 구독, 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 소개와 함께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결합을 통해 요금 할인 받는 방법 등을 모은 한 권의 책자다. 고객들은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이 책자를 받아볼 수 있다.

SKT는 고객들이 바쁜 개통 과정에서 놓친 혜택들을 혜택모음.Z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온라인에서 혜택을 찾아보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SKT는 혜택모음.ZIP을 지속적으로 발간하고 대리점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강화해 오프라인 매장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 김상범 유통담당은 “대리점에 방문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SKT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혜택모음.ZIP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 응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