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UG, 노후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 기부금 전달…수혜 대상기관 공모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6-28 15:38 KRD7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노후사회복지시설 #개보수사업 #기부금
NSP통신-이병훈 HUG 부사장(왼쪽)과 최금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왼쪽 두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HUG)
이병훈 HUG 부사장(왼쪽)과 최금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왼쪽 두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HUG)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노후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 추진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수혜 대상기관을 공모한다.

노후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은 사회복지시설 내 노후 보일러 교체, 고효율 냉난방 기기 설비와 무장애 공간 확충 등을 지원함으로써 사회복지시설의 안전망 확충과 환경개선에 기여하는 활동이다.

이에 따라 HUG는 올해 해당 사업 추진을 위해 8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고 현재 수혜 대상 기관을 공모 중에 있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공모 신청기한은 오는 7월 13일 오후 18시까지다. 세부사항은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훈 HUG 부사장은 “이번 기부금을 통해 노후 된 사회복지시설의 편의성이 증진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사회적 약자들을 지원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