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9 15:18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아르카나택틱스리볼버스 #글로벌업데이트 #불카누스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 등장, 다수의 적 상대하는 강력한 스킬 보유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개발 티키타카 스튜디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불카누스는 소드맨 계열의 화염 속성 영웅으로 뛰어난 공격과 방어 능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격 스킬과 피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헬모드에 신규 챕터가 추가된다. 지옥의 숲을 배경으로 새로운 기믹이 등장해 성장과 전략의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이 개선된다. 5성 영웅 뱀파이어와 바운티 헌터의 능력치가 증가해 활용성이 높아진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태미너’의 충전 시간이 기존 3분에서 2분으로 단축된다.

길드 미션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여도와 길드 경험치가 상향되며, 길드 상점도 개편된다. 이외 한정 히든 영웅 패스, 미션패스 신규 시즌 등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패스가 추가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