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리미트’ 8월 17일 개봉…티저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9 18:18 KRD7
#리미트 #8월17일개봉 #티저예고편
NSP통신- (TCO 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 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리미트’가 8월 17일 개봉을 확정짓고, 사건을 둘러싼 인물들의 위험한 관계를 담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이번 사건이 단순한 아동 유괴사건이 아닌, 그 이면에 더욱 추악한 진실이 숨어있음을 암시해 단숨에 몰입하게 만든다.

G03-8236672469

먼저 짙은 암흑으로 둘러싸인 선착장 인근에서 아이를 두고 거래를 하는 듯한 이들의 모습과 유괴당한 아이를 두 손 모아 간절히 기다리는 엄마 ‘연주’(진서연)에게 걸려오는 범인의 전화벨 소리가 최악의 아동 연쇄 유괴사건의 시작을 알려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어 ‘연주’의 대역으로 투입된 경찰 ‘소은’의 존재를 알아챈 범인의 목소리가 사건의 판을 순식간에 뒤집으며 새로운 패러다임의 범죄 스릴러를 예고해 예측불가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놀이동산 한가운데에 앉아 전화를 받는 ‘혜진’(문정희)의 모습이 그녀가 이 사건의 배후임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숨을 참게 만드는 가운데, 납치된 아이를 바라보며 “엄마 만나러 갈 건데…”라는 그녀의 모습과 돈을 세며 광기에 사로잡힌 듯한 ‘준용’(박명훈)과 ‘명선’(박경혜)의 모습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이들의 새로운 조합이 선사할 압도적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아이가 죽어서 돌아온다면 어떡하시겠어요?”라는 ‘연주’의 말에 “죽여야죠, 엄만데”라는 ‘소은’의 단호한 대사는 “골든타임 48시간, 올여름 가장 강렬한 추격”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