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한정판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30 10:11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글로벌 이노베이션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국내 프로젝트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을 공개한다.

코카콜라는 올해 2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선보였다. 무한 상상력을 담은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해 일상이 더욱 마법 같이 짜릿해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지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은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이다.

NSP통신-제로 마시멜로 (코카콜라 제공)
제로 마시멜로 (코카콜라 제공)

2022 그래미상 후보에 지명됐던 MARSHMELLO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DJ이자 EDM 아티스트이다. 본인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의 마시멜로 헬멧을 항상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먼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패키지 디자인에서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해 과감한 변화를 줬다. 패키지의 바탕 색상을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MARSHMELLO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적용했다.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 모습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코카콜라의 또 다른 브랜드 상징인 글씨체(스펜서체)로 쓰여진 검정색 로고는 마치 아래로 녹아 내리는 듯한 형태로 구현돼 익숙한 듯 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355ml 1종 한정판으로 7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는 “코카콜라와 음악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하고, 물리적 거리와 관계 없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힘을 갖고 있는게 공통점이라고 생각한다"며"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음악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 아티스트 MARSHMELLO와의 이색적인 리믹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