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폴 바셋,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30 10:26 KRD7
#폴 바셋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폴 바셋에서 지난 30일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시즌마다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아이스크림에 당도가 높아 여름철 대표 간식으로 자리 잡은 초당 옥수수를 적용한 것이다. 부드러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초당 옥수수가 만나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도 선보였다. 달콤한 초당 옥수수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달콤 쌉싸름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이색적인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겨냥했다.

NSP통신-여름 신메뉴 3종 (폴 바셋 제공)
여름 신메뉴 3종 (폴 바셋 제공)

이번 여름 시즌에는 옥수수 아이스크림 외에 베이커리 메뉴인 ‘옥수수 치즈 브레드’도 함께 출시했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와 베이컨이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짭조름한 맛을 내는 빵에 콕콕 박혀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다. 룽고나 카페 라떼와 같이 폴 바셋 커피와 잘 어울리는 맛으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G03-8236672469

폴 바셋 담당자는 “최근 여름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당 옥수수를 활용해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아이스크림 메뉴로 올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 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