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차수학, 제 13회 전국 경시대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30 11:59 KRD7
#차수학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차수학에서는 ‘제 13회 전국 차수학 경시대회’를 개최한다.

전국의 차수학 가맹점 회원이 참가하는 이 대회는 올해로 열세 번째를 맞이한다. 차수학 수학 경시대회는 오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언제든지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제한 시간 총 60분 이내에 응시할 수 있다. 주된 평가 요소는 계산력, 이해력, 추리추론, 문제해결력의 4가지 영역이다.

G03-8236672469

차수학 경시대회는 개인 PC는 물론, 태블릿PC로도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 없이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경시대회의 문항은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SBS 영재발굴단의 강사 차길영과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진에 의해 엄격하게 선별됐으며 개정 교과서를 충실히 반영한 문제로 출제된다.

경시대회가 종료되면 대상, 최우수상, 장려상 등 전국 캠퍼스의 응시생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한다. 이 밖에 우수한 학생들을 배출한 원장들에게는 우수 지도자상도 함께 시상한다.

차수학 관계자는 “경시대회를 준비하면서 그 동안 내가 배웠던 모든 개념을 정리하고, 빠르게 문제를 풀이하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수학 공부를 하며 했던 모든 노력이 객관적인 사실로 증명되고 보상받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