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이플스토리, 이그니션 1차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30 14:34 KRD7
#넥슨 #메이플스토리 #이그니션1차업데이트 #시그너스기사단리마스터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로 캐릭터성 및 스킬 성장 경험 강화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올 여름 업데이트 ‘이그니션(IGNITION)’의 1차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실시했다.

이번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로 직업별 스킬 이펙트를 개선해 캐릭터성을 강화하고, 편의성 개선 및 전투 패턴 최신화와 더불어 스킬 성장 경험을 강화한다. 또 기존 스토리에 공개되지 않은 설정을 추가해 기사단과 핵심 인물 간의 서사를 더욱 견고하게 구성한다.

넥슨은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명예와 긍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50레벨까지 1+2 레벨업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버닝’을 9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이외 9월 8일 점검 전까지 빠른 성장을 돕고자 총 4개의 버닝 월드를 오픈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9월 7일까지 휴양지 콘셉트의 여름 이벤트 맵 ‘이그니션 불꽃축제’를 운영한다. 또 일일 미션 및 미니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넥슨은 김세정이 참여한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테마곡 ‘Swear On The Sword’와 뮤직비디오를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테마곡은 여제와 기사단의 기개,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길게 호흡하는 멜로디와 진취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너와 내가 함께한다면 누구보다 강하다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