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그룹 ‘퍼스트 뱅가드’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01 13:07 KRD7
#네오위즈(095660)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그룹퍼스트뱅가드

용병 미누아, 캉, 케이케와 조력자 미카렌, 리타, 페스트리아 선보여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 그룹 ‘퍼스트 뱅가드’ 6인을 추가했다.

먼저 퍼스트 뱅가드 소속의 검사 미누아는 부모님에게 가문 특유의 검술을 물려받았으며, 매우 뛰어난 재능을 가진 5성 마법형 용병이다. 미누아의 조력자 미카렌은 미누아의 친동생으로, 새침하고 도도한 성격을 가졌다.

5성 방어형 용병 캉은 예거 출신으로 엄청난 괴력을 자랑하는 전사다. 실리온과의 비무에서 패한 후, 그녀를 동경해 스스로 퍼스트 뱅가드에 입단한다. 그의 조력자 리타는 캉의 친누나이며, 호탕하고 쿨한 성격을 가진 전사다.

G03-8236672469

케이케는 4성 마법형 용병으로 퍼스트 뱅가드의 과학자이다. 공감 능력이 크게 결여된 미치광이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그녀의 조력자 페스트리아는 황혼 교단의 마을 폭파 실험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로, 저주받은 힘을 가지고 있는 마법사다.

이와 함께 용병의 특정 능력치를 더 강화시킬 수 있는 세트 효과 외면과 리안 공화국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용병 미누아, 뮤즈, 케이케가 함께 전투에 출전 시 공격력이 증가되며, 캉, 아이작, 유리아의 경우 생명력이 높아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