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4종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01 14:18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월드플리퍼 #신규한정캐릭터4종 #너에게보내는진혼가

기간 한정 장비 및 각종 성장 재화 획득 가능한 강림토벌 ‘너에게 보내는 진혼가’ 오픈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했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강철의 소악마 가희 디어]를 포함한 한정 캐릭터 4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강철의 소악마 가희 디어]는 이세계로 활약의 장을 넓힌 안드로이드 가희로, 노래의 힘으로 파티 전체에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또 ★4 [고양이 귀와 꼬리의 수호자 파르체]는 미궁에서 유품을 회수하는 일을 하는 소녀로, 잔류사념을 둘러서 닿은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G03-8236672469

이외 전방에 프로톤 입자포를 발사해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황혼시의 미소를 머금은 과학자 루나르], 과자를 나눠주며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3 [장난스러운 성직자 코리나]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까지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너에게 보내는 진혼가’를 오픈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잭 오 랜턴’을 토벌하고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탭을 통해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9일까지 타임어택 배틀 ‘일광의 시련’이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보스 토벌 시간 및 점수를 경쟁하여 자신의 달성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집계 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