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신규 콘텐츠 ‘진압 전투’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04 14:24 KRD7
#조이시티(067000) #크로스파이어워존 #신규콘텐츠 #진압전투 #희귀등급장교레예스

신규 희귀 등급 장교 ‘레예스’ 추가, ‘진압 전투’ 통해 영입 가능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크로스파이어: 워존에서 신규 콘텐츠 ‘진압 전투’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진압 전투는 기지를 습격한 브레이커를 추적하는 여정을 담아낸 신규 전투 콘텐츠다. 총 7개의 챕터와 66차례의 전투로 구성됐으며 최대 4명의 장교를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모든 장교는 각각의 진압 전투 전용 능력치와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 배치 시 서로 간의 시너지를 고려하는 등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G03-8236672469

또 유저는 진압 전투에 참여한 4명의 장교 중 1명을 리더로 임명할 수 있으며 해당 장교는 스킬 포인트 소모 없이 스킬 사용이 가능해져 한층 강력한 모습을 선보인다.

게임 초반 플레이 동선이 개선됐다. 25개의 챕터 미션 내용이 수정됐으며, 각 콘텐츠 저레벨 구간 보상이 전술 교본으로 변경되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성장과 적응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규 희귀 등급 장교 ‘레예스’가 추가됐다. 레예스는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 및 효과를 증가시키는 등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로 진압 전투를 통해 영입할 수 있다.

이외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아레나 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개편이 이뤄졌으며, 게임 내 가이드북 신설, 미수령 이벤트 아이템 우편 발송 기능 등의 다양한 편의성 개선 패치가 진행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