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기념 특별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04 17:27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접 서비스기념특별영상 #김재희총괄PD

김재희 총괄 PD 등장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 전달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시작 기념 특별 영상을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6월 23일 검은사막 남미 지역 직접 서비스 전환과 함께 전 세계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동안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북미·유럽을 비롯해 한국, 일본, 대만 등에서도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G03-8236672469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들과 영상을 보며 함께 과거를 추억할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검은사막 : 동행(同行)’으로 검은사막 주요 지역을 배경으로 클래스들이 걸어가고 배경으로 이용자들과의 추억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영상을 본 후 “검은사막이 걸어온 길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많은 여정을 함께할 수 있는 검은사막이 되었으면 한다”, “배경들을 보며 과거를 회상하니 뭔가 뭉클하다” 등 반응을 남겼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김재희 PD는 “모험가 여러분이 벨리아에서 칼페온으로 그리고 더 넓은 월드를 향해 나아갔던 것처럼 펄어비스도 직접서비스를 시작한지 5년만에 전 권역을 직접 서비스하게 됐다”며 “지금의 검은사막은 모험가 여러분의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 만들어질 수 있었고, 모험가분들과 지나온 길이 아름다웠다면 나아갈 길은 눈부실 수 있도록 묵묵히 저희의 길을 걸어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