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파우치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7-05 09:44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

‘&(앤)바디’는 소화를 고려해 산양유단백을 포함, 프리미엄 5대 단백질로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4로 균형 설계했으며, 8대 기능성 영양설계를 거쳤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장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및 아연, 칼슘, 나이아신, 비타민D 등을 함유했다.

NSP통신-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일동후디스 제공)

이번에 출시된 ‘&(앤)바디’ 파우치는 여성용 핸드백 등에 보관이 용이하고 운동, 외부활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형태다. 1일 1회, 1회 1포(파우치)를 섭취하면 되는데, 파우치 뒷면에 있는 눈금 표시에 따라 물 또는 우유의 양을 조절해 먹을 수 있다. &(앤)바디 제품은 부드럽고 고소한 곡물맛, ‘그래뉼 공법’과 ‘드라이 블렌딩 공법’을 적용해 편한 목넘김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앤)바디’ 파우치는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로 체지방은 줄이고 영양과 기능은 보충하여 건강한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