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시, 문화도시안동 시민학행 상호학습지원 ‘시민잔끼자랑’ 참여자 모집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7-05 17:45 KRD7
#안동시 #권기창시장 #시민잔끼자랑 #시민학행상호학습지원사업
NSP통신- (안동시)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시민역(力)사 문화도시 안동에서는 ‘시민잔끼자랑’ 참여자를 오는 8월 12일까지 수시 모집한다.

‘시민잔끼자랑’ 은 (예비)문화도시 사업인 시민학행 상호학습지원사업의 하나로 내가 가진 특기 또는 소소한 취미의 상호교류가 개인을 넘어 공동체와 도시문화 전반의 활성화로 이어지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특기 또는 취미를 가진 안동시민이라면 누구나 2인~4인이 모여 신청할 수 있다. 1회 당 2시간을 기준으로 최대 4회까지 서로가 가진 재능을 공유하는 모임을 진행하면 된다.

G03-8236672469

또한 전문적인 특기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누군가와 내가 가진 재능을 나누고 싶거나 상호학습을 통해 다양한 재능을 찾고 즐기는 것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과정은 지원팀 구성 ‣ 신청서 작성 ‣ 잔끼 나눔 회의 진행 ‣ 결과지 작성 ‣ 활동비 지원 순으로 진행된다.

시민잔끼자랑 운영관계자는 “설마 이런 것도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재능이 될까? 라는 궁금증을 가진 안동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문의해주시길 바란다”며 “일상생활 속 시민들의 다양한 끼가 모여 문화도시 안동의 시민력(力)이 한층 성숙해져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시민잔끼자랑’ 의 참여신청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한국정신문화재단 문화도시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