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특례시의회 의장단, 용인소방서 격려 방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7-07 15:00 KRD7
#용인소방서 #용인특례시의회의장단 #소방공무원격려 #윤원균의장 #서승현서장

윤원균 의장 “소방공무원 노고 감사, 자연재난 피해 최소화 위해 임무 성실히 수행” 당부

NSP통신-7일 용인특례시의회 의장단이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용인소방서를 방문한 가운데 주요 현안업무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용인소방서)
7일 용인특례시의회 의장단이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용인소방서를 방문한 가운데 주요 현안업무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용인소방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의회 의장단(의장 윤원균)이 7일 안전을 위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용인소방서(서장 서승현)를 방문했다.

이날 의장단은 용인소방서 주요 현안업무 및 건의사항을 청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고 용인시민의 안전을 위해 긴밀한 재난대응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를 약속했다.

윤원균 의장은 “화재예방 및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름철 폭우와 태풍 등 자연재난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서승현 서장은 “바쁜 업무 중에도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용인소방서를 방문해 주신 의장단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용인시민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재난에 빈틈없이 대비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