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리얼 수박 주스’ 누적 판매량 전년 동기 比 2배↑...“역대급 폭염 요인된 듯”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7-18 14:47 KRD7
#커피베이 #리얼수박주스 #누적판매량 #전년동기比2배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최근 재출시한 여름 시즌 음료 ‘리얼 수박 주스’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에서 전년 동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이같은 현상은 올해 역대급 폭염이 이어지면서 여름철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에 도움되는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리얼 주스의 인기가 높아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리얼 수박 주스’는 커피베이가 지난해 여름 고객 호응을 얻어 올해 재출시한 음료로 고당도 수박과 얼음을 사용해 제조함으로써 달콤하고 시원한 제철 수박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G03-8236672469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올해 신메뉴 ‘리얼 수박 주스’는 여름 제철 수박 본연의 달콤한 맛과 시원함을 강조한 음료”라며 “갈증 해소와 함께 달달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수박 주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여름 신메뉴를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모두 라지 사이즈로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