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숙X백지영, 듀오 ‘백숙’ 결성...8월 11일 첫 디지털 싱글 발매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7-26 14:14 KRD7
#김숙 #백지영 #백숙 #송은이 #디지털싱글

‘절친’ 송은이, 뮤비 총 연출 감독으로 참여

NSP통신-▲송은이(左)와 김숙(中), 백지영(右) (미디어랩 시소, 스카이이앤엠, 트라이어스 제공)
▲송은이(左)와 김숙(中), 백지영(右) (미디어랩 시소, 스카이이앤엠, 트라이어스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코미디언 김숙과 가수 백지영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김숙과 백지영은 다음 달 자신들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딴 여성 듀오 ‘백숙’으로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백지영은 이번 곡에서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가로도 참여했으며, 김숙 역시 바쁜 일정을 쪼개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등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듀오 ‘백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G03-8236672469

뮤비는 ‘백숙’을 탄생시킨 일등공신으로 알려진 송은이가 총 연출 감독을 맡아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송은이와 김숙은 지난 20일 방송된 팟캐스트 ‘비밀보장’에서 ‘백숙’ 프로젝트의 비하인드 썰과 음원 한 소절을 짧막하게 공개해 완곡에 대한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두 사람은 이날 현장에서 ‘비밀보장’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즉석 청음회를 연 뒤 “가장 뜨거운 여름, 올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뜨거운 발라드 ‘백숙’ 음원 많이 기대해 주시기를 바라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백숙’의 음원과 뮤비는 오는 8월 11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