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S건설, FC서울과 입주민 대상 ‘자이 풋볼 클래스’ 서비스 확대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8-03 11:09 KRD7
#GS건설(006360) #FC서울 #입주민대상 #자이안비 #자이풋볼클래스
NSP통신-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촌그랑자이 아파트에서 진행된 FC서울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풋볼클래스 행사에 참여한 입주민들이 축구 기술을 배우고 있다. (GS건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촌그랑자이 아파트에서 진행된 ‘FC서울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풋볼클래스’ 행사에 참여한 입주민들이 축구 기술을 배우고 있다. (GS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GS건설의 아파트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인 ‘자이안 비(XIAN vie)’가 FC서울 선수들과 함께하는 ‘자이 풋볼 클래스’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번 FC서울과 함께 하는 풋볼 클래스는 매년 한 차례씩 시행하게 된다. 올해부터는 자이안 비(XIAN vie) 서비스의 일환으로 횟수를 늘려 자이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자이 풋볼 클래스는 자이 입주민들이 자이안 비(XIAN vie) 서비스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FC서울 선수들이 직접 해당 단지를 찾아 축구교실을 열게된다. 풋볼클래스는 서비스가 가능한 단지별로 신청자를 받으며 가족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G03-8236672469

GS건설은 향후 서울 지역 내 자이 아파트 단지들을 대상으로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입주민에게 FC서울 경기 관람 및 FC서울 홈경기 투어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