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형수 GH 부사장, “수장 공백 우려, 전체 경영진 참여로 극복할 것”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8-08 14:29 KRD7
#GH #경기주택도시공사 #ESG #반부패전략세미나 #전형수

GH, ‘ESG 경영‧반부패 전략 세미나’ 개최

NSP통신-GH 최고 경영진들이 참석해 ESG 경영 실천과 반부패 전략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GH)
GH 최고 경영진들이 참석해 ESG 경영 실천과 반부패 전략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GH)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반부패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GH는 이달 사장·본부장 등 직무대행 중심의 경영이 시작됨에 따라 신임 사장 취임 전까지 장기간 수장 공백에 대한 우려가 큰 상황이다.

이에 따라 전형수 사장 직무대행 및 직무대행본부장, 장동우 상임감사까지 최고 경영진이 모두 참석해 ESG 경영계획을 차질 없이 실천하고 부패 등 각종 경영리스크를 예방하기 위한 전략 세미나를 마련했다.

G03-8236672469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해 ESG 경영 선포 후 구축한 ESG 3대 전략(▲친환경 에너지저감 실천경영(E) ▲사람 중심 상생경영(S) ▲투명하고 공정한 거버넌스 구축(G))을 점검하고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경영관리 등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공직윤리 기준에 대한 법과 국민의 기대수준이 선진국 수준으로 높은 만큼 부패 없는 경영을 다짐하고 도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자는데 합의했다.

전형수 GH 부사장(사장 직무대행)은 “전체 경영진이 참여해 각종 경영 리스크에 대한 내부통제를 강화하고 경영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위기극복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