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장민호X이찬원, ‘민원만족’ 대구 콘서트 성료...1만6천 관객 들썩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8-08 15:54 KRD7
#장민호 #이찬원 #민원만족 #대구콘서트
NSP통신- (대박기획, 에스이십칠 제공)
(대박기획, 에스이십칠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장민호와 이찬원의 컬래버 콘서트 ‘민원만족’ 대구 콘서트가 성황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진행된 장민호, 이찬원의 ‘민원만족’ 대구 공연에는 1만6000명의 관객이 함께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찬원의 ‘편의점’, 장민호의 ‘역쩐인생’, 장민호와 이찬원의 ‘멋진인생’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장민호, 이찬원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공연의 열기를 달궜다.

G03-8236672469

장민호는 ‘무뚝뚝’ ‘저어라’ ‘시절인연’ ‘내 이름 아시죠’ ‘쑥대머리’ ‘남자 대 남자’ ‘상사화’ ‘사랑이 사랑을’ 등 다양한 분위기의 무대뿐만 아니라 댄스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이찬원은 ‘메밀꽃 필 무렵’ ‘그댈 만나러 갑니다’ ‘안돼요 안돼’ ‘삼백초’ ‘쓰리랑’ ‘7번 국도’ ‘남자의 다짐’ ‘미운사내’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깊은 트롯의 맛을 선사했다. 팬들과 소통에 나선 이찬원은 팬심을 저격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

NSP통신

특히 두 사람은 ‘남자라는 이유로’ ‘남자는 말합니다’를 열창하는가 하면 트로트 메들리와 ‘사랑으로’를 함께 부르며 남다른 호흡을 과시했다.

또한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 가수 황윤성은 ‘가야한다면’ ‘사랑이 이런 건가요’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장민호, 이찬원의 ‘민원만족’은 오는 27~2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