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 10월 개봉…티저포스터 3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31 15:37 KRD7
#스마일 #10월개봉 #티저포스터
NSP통신-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스마일’이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스마일’은 자신의 눈 앞에서 기괴한 미소와 함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가 죽음의 실체를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 3종은 각각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강렬하고 기괴한 미소를 담고 있어 10월 극장에서 만나볼 역대급 공포영화를 기대케 한다.

G03-8236672469

공개된 포스터에는 누구인지 알 수 없는 검은 색의 기괴한 입꼬리가 붉은 배경을 찢고 나오면서 타이틀이 등장, ‘스마일’의 충격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보는 이들에게 전한다.

여기에 정면을 똑바로 응시하며 미소 짓는 포스터 속 인물의 표정은 보는 것만으로도 온몸을 소름 돋게 한다.

마지막으로 죽은 자들을 담는 바디백의 열린 틈 사이로 오싹하게 웃으며 시선을 놓치지 않는 존재의 등장은 벌써부터 전 세계 공포 팬들을 벌써부터 열광케 하기 충분하다.

미스터리 공포 ‘스마일’은 자신이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한 11분짜리 단편 ‘잠들지 못하는 로라’로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영화제 미드나잇 단편 부분 심사위원 특별상을 차지한 파커 핀 감독이 자신의 단편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특히 파라마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1800만회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